home > 커뮤니티 > 쿨맨뉴스(언론)
[울산 쿨맨 칼럼] 조루, 남성의 말 못할 고민 정확한 진단 필요
이름 : 관리자

현대사회에서 남성의 삶이란, 과거에 비해 물질적으로 많이 발전했을지 몰라도 정신적, 육체적으로는 많은 고통과 시련을 겪고 있다.

최근 국내 남성들 10명 중 3명 정도는 조루증을 앓고 있을 정도로 가장 흔한 성기능 장애 중 하나가 되었다. 단순하게 사정시간이 짧다고 판단하기보다는 정신학적, 비뇨기과적, 외적인 문제 등 다양한 방면에서 판단을 해야 되며, 치료방법 또한 각 원인에 맞게 선택되어야 한다.

조루는 다양하고 복잡한 원인을 적절한 검사를 통해 분석하고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전립선염, 요도염 등 질환에 의해 발생되는 경우 간단히 항생제치료만으로도 기능을 회복할 수 있으며, 심리적인 문제로 인해 발생될 경우 약물치료와 함께 정신과적인 상담을 통해 심리적 안정을 찾는 것이 좋다.

조루 치료방법은 원인에 따라 치료법이 달라지며, 같은 양이라고 하더라도 그것을 받아들이는 유입량이 개인마다 달라 빨리 사정하게 되는 조루는 최근에는 기존의 신경차단술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최신 복합멀티플 배부신경차단술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며, 기존 치료법은 신경만 차단하는데 비해 일부 제거가 가능하여 보다 넓은 면적에서 신경이 둔감해져 일반 신경차단술 보다 조루 완화는 물론 수술기대치 높아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부작용 없이 조루치료를 하기 위해선 환자의 상태에 맞춰 단계적인 치료를 시행하는 것이 좋다

조루는 치료 이후도 관리를 해주는 것이 관건이며, 재발 방지와 더불어 회복기간 또한 앞당길 수 있다. 따라 남성 환자들에게 수술 후 출혈과 염증 예방을 위해 음주 및 흡연 삼가야 하며 본인의 컨디션 조절을 위해 과로나 무리한 운동은 자제 하는 것을 당부한다

도움말 : 울산 삼산동 쿨맨 울산점 김진성 원장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등록일 : 2019-03-03